본문 바로가기
신비한 꿈해몽

부인(아내)와 관련된 꿈, 꿈해몽

by ✑ 2020. 10. 13.

부인(아내)와 관련된 꿈, 꿈해몽

안녕하세요, 달꿈입니다. 🌙

 

간밤에 현재의 아내(부인) 또는 미래의 배우자와 관련된 꿈을 꾸셨나봅니다.

 

남은 여생을 함께할 동반자에 대한 꿈은 현재의 심리적인 요인이 반영되어있는 꿈이라고 하는데요.

 

그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아래에서 함께 확인해볼까요?

 

 

가난한 집의 딸을 아내로 맞이하는 꿈

처녀가 시집올 때 아주 많은 물건을 갖고 올 것이다.

 

감나무에 열린 유난히 빨갛고 탐스러운 홍시를 가지째 뚝 끊어다가 아내에게 건네주는 꿈 

어려서 잔병치레를 하지만 조심만하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아들이 태어날 태몽이다.

 

결혼식에서 신부가 환하게 웃고 있는 꿈

기다렸던 사람이 오지 않는다거나 친한 친구가 먼 곳으로 이사 가게 될 암시이다.

 

결혼식에서 신부와 맞절을 하는 꿈

상대방이 자기의 일을 망쳐 놓았음을 의미하며, 하는 일마다 꼬이고 뜻대로 되는 일이 없을 징조이다.

 

남의 부인을 껴안는 꿈

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길조이고 실업자는 직장을 직장인은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받게 될 일진.

 

남의 부인을 애무하는 꿈

자신이 소망한 일이 이루어지고,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.

 

남의 부인과 아무런 죄책감 없이 성관계하는 꿈

남의 일에 간섭하여 눈총을 받기는 하지만,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보게 된다.

 

논 가운데 있는 웅덩이에서 큰 잉어를 잡아 아내 치마에 담아오는 꿈

영업 비즈니스 무역 의약품 반도체 계통에 진출하면 성공할 아들을 생산한다.

 

다른 집의 사위가 되는 꿈

남의 일을 열심히 해 주어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한다는 암시이다.

 

아내를 진맥하는 꿈

아내의 무한한 사랑을 받을 꿈이다.

 

땅이나 건물 등 문제로 아내와 다투는 꿈

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.

 

문 밖에서 아내가 보고있는 꿈

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집안의 반대로 뜻대로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.

 

아내의 머리카락이 산발되어있는 꿈

비밀스런 남녀교제나 부정한 이성간의 접촉이 형성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.

 

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

상대방에게 갖고 있는 불만이 모두 해소된다.

 

부부동반으로 외출하면서 즐거워하는 꿈

부부간 사이가 너무 소원해져 있거나 이렇게 나가다가는 위험한 지경이 된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다.

 

아내와 음식을 차려놓고 겸상을 하는 꿈

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뜻깊게 일을 성취시킨다. 합의, 합궁, 결합, 결제, 계약, 협동심, 단결, 조직, 공동투자 등이 있다.

 

아내가 대변보는 것을 보는 꿈

아내에게 재물운이 든다.

 

아내가 바람피는 것을 보는 꿈

오히려 자신의 외도를 조심해야 한다. 외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이 아닌 자기 자신이다.

 

아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

누군가의 개입으로 서로의 사이가 안좋아진다.

 

아내와 나란히 자리에 앉아있는 꿈

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가정이 화목해져 점차 살림이 안정되는 기쁨이 따르게 된다.

 

아내와 대화를 나누는 꿈

부부가 서로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.

 

부인과 서로 다른 길로 가는 꿈

부부간에 의견 다툼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

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싸우는 꿈

어느 편이든 낭비하거나 질병을 얻는다. 임산부는 유산할 징조이니 각별히 조심할 것.

 

부인과 싸우다 웃다 하는 꿈

나쁜 가운데서도 좋은 일이 생긴다.

 

부인과 이혼하는 꿈

계약, 결사 등을 해제하고 작별, 사업 포기 등을 상징한다.

 

 

부인, 자식과 함께 여행하는 꿈

혼인이 행복하고 원만할 것이다.

 

부인이 앞서 가면서 따라오라고 손짓하는 꿈

부부 사이가 더욱 더 다정해진다.

 

아내와 내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외출하는 꿈

부모님을 찾아 뵙거나 관혼상제로 친인척 집을 방문하게 된다.

 

아내와 나 둘 중에서 하나는 웃고 한사람은 우는 꿈

이성문제로 다툴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다니는 꿈 

재물의 손실이나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목욕을 하다가 피를 보는 꿈

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.

 

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

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된다.

 

함께 목욕하다가 어린아이로 변하는 꿈

잊고 있던 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.

 

아내와 함께 불고기는 먹는 꿈

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될 징조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

사업을 확장하거나 승진하게 된다.

 

아내와 함께 빗속을 달려가는 꿈

부부가 함께 여행을 할 일이 생기게 된다.

 

 

부인과 함께 쇼핑을 하는 꿈

선물을 받거나 선물을 하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수영하고 있었는데 둘 중 하나가 빠져 죽는 꿈

빠져 죽은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이다.

 

부인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

부부간에 불화가 생겨 이별을 할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함께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

점차 가업이 번성하고 소망과 계획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진다.

 

부인과 함께 야유회를 가거나 운동회를 가는 꿈

멋진 파티에 초대받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자다가 아기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

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잠을 자는데 누군가가 깨우는 꿈

결혼식에 초대받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잠을 자는데 사람들이 시끄럽게 떠드는 꿈

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함께 잠을 자다가 갑자기 혼자가 되는 꿈

가족 중에 누군가가 객지로 떠나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잠을 자는 꿈

가정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함께 잠자리에 누워있는것을 보는 꿈

집안이 단란, 화목해지며 가족, 친지와 협력해서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즐거움이 생기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죽다 살아나는 꿈

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.

 

부인과 함께 풍선을 타는 꿈

기분 좋은 파티에 초대 받는다.

 

 

부인이 죽어 사별하는 꿈

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관계의 말썽이나 불안, 피해 등 궂은 일이 생기게 된다.

 

부인과 성관계를 하다가 그만두는 꿈

사업에 변화가 생길 징조이다.

 

부인과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하는 꿈

성관계의 불만이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.

 

서로 치고 때리거나 꾸짖고 욕을 하는 꿈

집안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궂은 일이 빚어지고 질병이나 손재를 치르게 된다.

 

부인과 부부싸움으로 냉전상태가 되는 꿈

부부싸움이 심했다면 서로의 건강에 이상이 올 징조로 빨리 진찰을 받아야 함.

 

부인의 사랑이 느껴지는 꿈

희로애락과 이성의 산실 속에서 새로운 우주를 탄생케 한다.

 

부인이 개구리를 잡는 꿈

태몽으로,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재주덩어리 자식을 낳아 입신출세시킨다.

 

부인이 비단옷을 입어보는 꿈

배신당한다

 

부인이 남자로 변하는 꿈

하는 일마다 뜻대로 진행된다. 그러나 관재수가 있으니 운전은 주의해야 한다.

 

부인이 물개를 안고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

부인이 이따금씩 남의 눈을 피해 그늘진 사랑을 불태운다.

 

아내가 스님이 되는 꿈

흉몽으로 거래관계에서 사기를 당하게 된다.

 

아내가 예쁜 구슬을 낳는 꿈

귀한 딸을 낳을 꿈으로 예술적인 재능이 많으며 장성하여 유명인이 된다.

 

아내가 용을 보거나 여의주를 얻는 꿈

고귀한 자식을 잉태할 것이다.

 

 

아내가 출산 준비를 하는 꿈

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 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.

 

아내가 쇠불알을 만지며 장난을 치는 꿈

돈, 재물, 횡재, 임신, 권리 등을 암시하는 길몽. 단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.

 

비구니 또는 수녀와 결혼을 하거나 또는 성교를 하는 꿈

훌륭한 인물이나 귀인을 상봉하고 명예의 상승, 약정의 체결 또는 재물에 이득이 생기게 된다.

 

신부와 나란히 서있는 꿈

사업을 같이 해줄 어떤 사람을 뜻한다.

 

신부가 다리를 절름거리는 꿈

신랑은 재정적 곤란에 빠져 금전을 변통하기 어렵게 될 꿈이다. 이다.

 

부인이 거짓말을 하는 꿈

아내가 변심한 여자임을 알리는 것이다.

 

부인이 구름을 타고 가는 꿈

좋은 일이 생긴다.

 

부인이 끓이는 우유에 데이는 꿈

자식이 많아질 길조이다.

 

부인이 남편을 안아주는 꿈

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.

 

부인이 노래를 부르는 꿈

가정이 행복하고 원만할 것이다.

 

부인이 다른 남자와 가는 꿈

아내의 내조로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은 승진과 명예가 따르게 된다.

 

부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

아내가 질병에 걸리거나 아내와 사별할 조짐이다.

 

아내가 당신에게 화를 내는 꿈

부부 감정이 화목하지 않을 것이다.

 

아내가 돼지를 안고 있는 꿈

재복과 인덕을 갖춘 아기를 잉태하게 될 징조이다.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될 수도 있다.

 

아내가 마른 꿈

아이를 낳을 꿈이다.

 

아내가 많이 젊어져있는 꿈

가정생활이 행복하고 원만할 것이다.

 

아내가 매우 부유한 꿈

당신 수입이 날이 갈수록 많아질 것이다.

 

아내가 면사포를 쓰고있는 꿈

당신이 아내의 속임에 넘어간다

 

아내가 모욕을 당하는 꿈

오래지 않아 아내와 말다툼이 있을 것이다.

 

아내가 물을 마시는 꿈

경제적으로 어려워 질 징조이다.

 

아내가 미쳐버린 꿈

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아끼면서 백년해로한다.

 

아내가 바가지를 긁는 꿈

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이다.

 

아내가 뱀에게 물리는 꿈

당신은 많은 걱정과 불행에 부딪치게 된다.

 

아내가 보험에 가입하는 꿈

가족이 늘어날 꿈이다.

 

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

귀한 아들을 낳는다.

 

아내가 사원으로 들어가는 꿈

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행복할 것이다.

 

아내가 목욕하는 꿈

이성 문제로 아내와 다툴 일이 생긴다.

 

아내가 석방되어 감옥에서 출옥하는 꿈

영원히 그녀와 별거한다.

 

아내가 수영을 하는 꿈

이성 문제로 시끄러워 질 징조이다.

 

아내가 신나게 웃는 꿈

뜻밖의 좋은 일이 생긴다.

 

아내가 심하게 낙심하고있는 꿈

가정에 언쟁이 생긴다.

 

아내가 쓰레기를 운반하는 꿈

당신이 처갓집 재산을 얻을 것이다.

 

아내가 아기를 끌어안은 꿈

가정 불화 제물 손실 구설수 등이 따르게 된다.

 

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와 함께 도피를 하는 꿈

장차 큰일을 저지를 것이다.

 

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의 알몸을 보는 꿈

부유하고 행복해질 것이다.

 

아내가 아들을 낳는 꿈

돈을 벌 길조이고, 생활이 행복하고 편안할 것이다.

 

 

아내가 여관에서 나오는 꿈

부부간에 사랑이 식어가고 있다는 것이다.

 

아내가 옷을 벗는 꿈

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다.

 

아내가 자살하는 꿈

가정이 행복하게 된다.

 

아내가 잠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보는 꿈

실제로 임신한 아내라면, 아이를 낳을 징조이고,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잉태가 될 것을 알리는 징조이다.

 

아내가 제비뽑기 놀이를 하는 꿈

아내가 병에 걸릴 흉조이다.

 

아내가 지하에 숨는 꿈

당신이 부유해질 길조이다.

 

아내가 차를 타고 떠나는 꿈

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된다.

 

아내가 처벌을 받는 꿈

장인 장모의 재산을 물려받을 것이다.

 

아내가 헌 옷을 입고 있는 꿈

당신의 우순가 좋아져 오래지 않아 많은 돈을 모으게 된다.

 

아내가 강을 헤엄쳐 건너는 꿈

부부간에 사이가 나빠질 것이다.

 

아내가 힘든 일을 하는 꿈

가정에 식솔이 늘어난다

 

아내가 그림을 그리는 꿈

그들의 감정은 더욱 깊어질 것이다.

 

아내가 그린 그림을 보는 꿈

당신이 그들과 헤어질 꿈이다.

 

아내와 키스하는 꿈

당신이 그들을 사랑하지 않을 꿈이다.

 

아내에게 술 한잔을 권하는 꿈

애정이 변함없을 것이다.

 

아내와 산골짜기에서 즐거웠던 꿈

헤어지게 된다.

 

아내와 함께 배를 저은 꿈

승리의 소식이 연달아 있을 암시이다.

 

아내의 몸에 할퀸 흉터가 있는 꿈

당신이 사랑에 대해 겁을 먹게 된다.

 

아내가 재난에 휩싸이는 꿈

당신이 자신을 아주 번거롭게 만들 것이다.

 

아내가 과일 주스를 실컷 마시는 꿈

한평생 즐겁고 행복할 꿈이다.

 

아내를 남이 진맥하는 꿈

부부간의 말다툼이 생긴다.

 

아내를 살해하는 꿈

아내가 당신을 더욱 사랑할 것이다.

 

아내를 업고 가는 꿈

가정이 화목해 진다.

 

아내를 총으로 쏘는 꿈

아내가 건강하여 장수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다.

 

아내에게 독약을 주는 꿈

부부 생활이 행복하고 백년해로할 것이다.

 

아내에게 딸기를 받는 꿈

아내가 사내아이를 낳을 대단히 길한 꿈이다.

 

아내에게 용서를 비는 꿈

아내는 싸움을 잘하는 여자일 것이다.

 

아내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

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짙어질 꿈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길을 걷는 꿈

가정이 화목 해진다.

 

아내와 자식들을 데리고 성지순례를 떠나는 꿈

당신은 이사를 가거나 혹은 전근을 갈 것이다.

 

아내와 자식에게 약을 주는 꿈

집안이 화목하고 행복하며 즐거울 것이다.

 

아내와 자식이 서럽게 우는 꿈

사업 실패 부도 보증 등으로 재산이 몰락할 징조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달리기를 하는 꿈

부부가 서로 아끼며 사랑할 것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뗏목을 타는 꿈

가정 살림이 원만할 것이다.

 

 

아내와 함께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

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백년해로할 것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꿈

운이 좋아져 돈이나 재물이 들어 올 꿈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요트를 운전하는 꿈

부부 생활이 행복 원만할 것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저수지에서 목욕을 하는 꿈

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행복할 것이다.

 

아내와 함께 항해를 하는 꿈

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생활이 행복하게 된다.

 

아내와 헤어지는 꿈

아내를 더욱 총애한다.

 

아내의 가슴이 여러개로 보이는 꿈

아내의 정조에 문제가 생긴다는 암시이다.

 

누군가가 아내의 목을 조르는 꿈

요긴한 시기에 당신이 벗의 도움을 받을 수가 있다.

 

아내의 몸가짐이 단정하지 못한 꿈

부부 감정이 화목하지 못할 것이다.

 

아내의 그림자를 보는 꿈

부부간의 애정이 갈수록 깊어질 것이다.

 

아내 몸에 상처가 있는 꿈

재정이 곤란해진다.

 

아내의 무덤에 세울 비석을 보는 꿈

이들 부부가 백년해로할 것이다.

 

아내의 소유지가 보이는 꿈

부부 감정이 언제나 신혼처럼 새로울 것이다.

 

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위로 걸어가는 꿈

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.

 

아내의 안색이 좋지 않은 꿈

아내가 행실이 나쁜 떠돌이와 바람이 날 것이다.

 

아내의 얼굴에 수염이 난 것을 보고 깜짝 놀라 이상하다 느낀 꿈

자신이 깨닫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무의식 속에서는 아내에게 주눅이 들어 있는 상태이다.

 

아내의 죄를 고소하는 꿈

당신은 아내가 장기간 병으로 누워 잇는 것에 대해 몹시 안타까워할 것이다.

 

아내가 다른 사람과 성관계하는 것을 보는 꿈

행운의 꿈이다. 뜻밖의 이득이 생기거나 계획한 일이 잘됨을 암시한다.

 

갇혀있는 아내를 구해주는 꿈

반대이다. 헤어지고 싶다는 뜻. 속박이 싫어서 헤어지고 싶다는 뜻이다.

 

이혼한 부인을 꿈에서 보는 꿈

마음이 불안하다는 암시이며 이성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.

 

자신이 아내를 때리는 꿈

금실이 좋아진다.

 

아내가 아이를 낳는 것을 지켜보는 꿈

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해야하는 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이다.

 

아내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꿈

아내의 내조로 크게 출세하게 된다.

 

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

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된다.

 

조상이 아내를 데리고 가는 꿈

배우자가 중병에 걸리거나 생명이 위험할 징조이다.

 

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

자녀가 공연히 화를 낸다든지 서로 싸울수도 있고 이웃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도 된다.

 

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있는 꿈

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. 구설, 싸움, 소송, 사고, 질병 등이 생긴다.

 

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고 방안에 앉아있는 꿈

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.

 

죽은 아내와 하룻밤을 지내는 꿈

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.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 수도 있다.

 

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가는 꿈

태몽으로,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되는 꿈이다.

 

큰소리로 싸움을 잘하는 여자를 아내로 맞이하는 꿈

부부 생활이 행복하고 편안할 것이다.

 

헤어진 아내와 성교하는 꿈

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다시 시작한 일이 성취되는 꿈이다.

 

오늘 정보, 도움이 되셨나요?

공감은 작성자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.

댓글